이 내용은 순차적이 아니라 중요부분만 중간중간 간략한 내용입니다
밑에 모욕감을 받았다는분 충분히 이해가 되네요
저도 부동산중개 피해로 전화하니 이야기도 다 안들어보고 말을 자르면서 그건 못받습니다
그러기에 제가 명확하고 구체적인 상황과 핵심을 설명을 할려고 몇마디 하니 그건저한데 변론하지마시고요
말을 짜르고는 지금물어보는게 니 생각은 어떤데 이런거자나요 그래서 전 못받습니다 라고 이야기 한겁니다
----------------------------------------------------------------------------------------------------------------------------
이런식으로 말하고 어떤 상황인지 질문도 안하고 그냥 말하는거 바로 짜르고 재대로 안듣지도 않고 자기마음대
단답형답변을 하던군요 제가 그런거들으면 주변에 법률 사무실가도 딱 그정도는 이야기해죠요
이런거들을려고 전화한건 아니자요? 이칸은 대화내용은 아니고 관리자님 보시라고 적은부분이구요
---------------------------------------------------------------------------------------------------------------------------
다시 설명하니 또 다시 저한데 변론하시지마시고요 저랑 논쟁할 필요없구요
입증이나 증거문제도 있구요 못받습니다 그러길래 증거있어요 입증되구요
말하니 저한테 그런 이야기하실필요없구요 저한테 뭘 듣고싶은데요 니 생각은 어떠냐 이거자나요
그래서 못받는다 한겁니다 제가 말도 다 안들어보고 말 짜르고 그러냐 화를 내니
제가 지금 편 안들어주었다고 그러시는건가요?
내용과 대화태도에 대해서 이야기하니 제가 말 끈은적없구요 다른이야기로넘긴 겁니다 등등 이야기해서
제가 논리적으로 따지니 나중에는 네네 제가 잘못했습니다
제가 생각하시는것만큼 큰사람이 못되구요 능력없는사람입니다 등등 비꼬기나 하고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제 말투가 원래 이렀습니다
제가 왜 말을 짜르냐 하니 저 짜른적없습니다 다음이야기로 넘겼을 뿐
뭘 넘겼냐 물으니 제대로 답도 못하면서 안짤랐다고하네요
듣지도 않고 짜르지않았냐 하니 다들었다 짜른적없다 다음이야기로넘겼다 이런말만반복하고
나중에는 한말안했다고 내가언제 그런했냐고 그러고 밑에 모욕감받아다는분 어떻게대접을받았는지 딱 느껴지네요
정말 의뢰인중심이고 도움을 줄 생각이었다면 적어도 상황이 어떤지 과정이 어떻게됐는지 물어봐하는거아니예요
묻지않더라도 끝까지들어는 봐야하는거 아니예요 법무법인인데 무료상담까지해주네 참좋은 사람들이다 후기보고
저도 답답한 마음에 도움받을수있까하고 전화 해왔더니 일반 변호사무실이나 법률사무실이나 전혀다르게없거나 더하네요
법무법인이면 최소 대한법률구조공단 상담보다는 나아야 하는것아닌가요? 이야기중에 수임,소송이야기나오던데
별로 돈안되는 그냥 대충 무시하고 응대해주고 말려고 하는건가 가지 생각이드네요
돈안되고 자기일 아니라고 말 끈고 시덥지않게 답변해주는 법조인과 뭐가 다르나요
도움되겠습니다 희망이되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지를 마시던지 의뢰인이아니라 무료상담자라서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