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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후기 : 256 Posts. 목록
    수연엄마
    감사해요. 변호사님 해결되었어요.
    다 변호사님 덕분입니다.
    항상 건강에 유념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다 잘 되시길 제가 빌겠습니다.
    저희 어머님은 새벽기도 나갈때 변호사님 건강기원 기도 올리신다고 합니다.
    늦게 나마 이렇게 인사 올릴 수 있어 정말 다행입니다.
    편히 주무십시요.
    의정부에서 수연 엄마 올림.
    comment(0) 2019-10-02 21:35:45 수정
    강유선
    경정신청에 대해 무료상담을 남겼고 전화통화를 주신 것은 감사했지만 제가 법에 무지하기에 글을 남기고 문의를 드렸던 부분인데 통화내내 질책하는 투로 말씀하셔서 기분이 상당히 불쾌하네요 그래도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물어보면 한심해하는 뉘앙스지만 대답은 다 해주시긴하시더라구요.  여튼 무료로 운영해 주심에는 감사합니다
    comment (1) 2019-04-25 16:36:50 수정
    강유선님의 상담글에 사실관계를 정리해 드린 사무장입니다. 제 기억에는 질책하는 투로 말씀 드린적이 없고, 한심해하는 말투로 말씀드린 적이 없습니다. 제 딴에는 신경써서 정리를 해 드린건데, 기분이 별로 유쾌하지 않네요. 하시는 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0) 2019-04-25 17:23:12 수정
    전사무장
    허우슬
    덕분에 상속재산 청산까지 모두 완료 되었습니다.
    2달동안 계속 신경 써였는데 해결이 완료 되어 속이 시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업번창하시구요.
    주변에 저처럼 상속재산처리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있음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comment(0) 2018-11-08 17:48:32 수정
    어처구니
    이 내용은 순차적이 아니라 중요부분만  중간중간 간략한 내용입니다
    밑에 모욕감을 받았다는분 충분히 이해가 되네요
    저도 부동산중개 피해로 전화하니 이야기도 다 안들어보고 말을 자르면서 그건 못받습니다
    그러기에 제가 명확하고 구체적인 상황과 핵심을 설명을 할려고 몇마디 하니 그건저한데 변론하지마시고요
    말을 짜르고는 지금물어보는게 니 생각은 어떤데 이런거자나요 그래서 전 못받습니다 라고 이야기 한겁니다
    ----------------------------------------------------------------------------------------------------------------------------
    이런식으로 말하고 어떤 상황인지 질문도 안하고 그냥 말하는거 바로 짜르고 재대로 안듣지도 않고 자기마음대
    단답형답변을 하던군요 제가 그런거들으면 주변에 법률 사무실가도 딱 그정도는 이야기해죠요
    이런거들을려고 전화한건 아니자요?  이칸은 대화내용은 아니고 관리자님 보시라고  적은부분이구요
    ---------------------------------------------------------------------------------------------------------------------------
    다시 설명하니 또 다시  저한데 변론하시지마시고요 저랑 논쟁할 필요없구요
    입증이나 증거문제도 있구요 못받습니다  그러길래 증거있어요 입증되구요
    말하니  저한테 그런 이야기하실필요없구요  저한테 뭘 듣고싶은데요 니 생각은 어떠냐 이거자나요
    그래서 못받는다 한겁니다  제가  말도 다 안들어보고 말 짜르고 그러냐 화를 내니
    제가  지금 편 안들어주었다고 그러시는건가요? 
     내용과 대화태도에 대해서 이야기하니 제가 말 끈은적없구요 다른이야기로넘긴 겁니다 등등 이야기해서
     제가 논리적으로 따지니 나중에는 네네 제가 잘못했습니다
    제가 생각하시는것만큼 큰사람이 못되구요 능력없는사람입니다  등등 비꼬기나 하고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제 말투가 원래 이렀습니다
    제가 왜 말을 짜르냐 하니 저 짜른적없습니다 다음이야기로 넘겼을 뿐 
    뭘 넘겼냐 물으니 제대로 답도 못하면서 안짤랐다고하네요 
    듣지도 않고 짜르지않았냐 하니 다들었다 짜른적없다 다음이야기로넘겼다 이런말만반복하고   
    나중에는 한말안했다고 내가언제 그런했냐고 그러고 밑에 모욕감받아다는분 어떻게대접을받았는지 딱 느껴지네요 
    정말 의뢰인중심이고 도움을 줄 생각이었다면 적어도 상황이 어떤지 과정이 어떻게됐는지 물어봐하는거아니예요
    묻지않더라도 끝까지들어는 봐야하는거 아니예요 법무법인인데 무료상담까지해주네 참좋은 사람들이다  후기보고
    저도 답답한 마음에 도움받을수있까하고 전화 해왔더니 일반 변호사무실이나 법률사무실이나 전혀다르게없거나 더하네요
    법무법인이면 최소 대한법률구조공단 상담보다는 나아야 하는것아닌가요? 이야기중에 수임,소송이야기나오던데
    별로 돈안되는 그냥 대충 무시하고 응대해주고 말려고 하는건가 가지 생각이드네요
    돈안되고 자기일 아니라고 말 끈고 시덥지않게 답변해주는 법조인과 뭐가 다르나요
    도움되겠습니다  희망이되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지를 마시던지 의뢰인이아니라 무료상담자라서 그런가요?
    comment(0) 2018-10-16 18:54:57 수정
    먼저 저희 사무실 직원으로 인해 기분이 상하셨다면 사과 드립니다.
    향후 선생님과 같은 분이 생기지 않도록 더욱 더 주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무쪼록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0) 2018-10-17 11:37:48 수정
    lawheart
    박민재
    바쁘신데 전화까지 해주시고 정말 고맙습니다.
    회사가 번창하시길 항상 기도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comment(0) 2018-09-12 12:40:41 수정
    배은화
    감사합니다. 김변호사님. 상대방에서 합의금 주겠다고 연락왔습니다. 덕분에 소송까지 안가고 정말 잘 해결 된거 같습니다. 뭐라고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다가 홈페이지에 글을 작성하는 곳이 있어 이렇게 감사 인사 드립니다. 변호사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도 챙기시구요. 올한해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0) 2018-02-20 15:19:41 수정
    ㅠㅠ
    막막한 마음에  상담신청했더니 모욕감을 느끼게 만드는 성의없는 답변태도에  또한번 상처받고 갑니다
    comment(0) 2018-01-17 20:46:19 수정
    저희 변호사 사무실에 전화를 주셨는데 작성자님께서 모욕감을 받았다고 하시니 먼저 유감을 표합니다.

    작성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이 너무 짧아 저희가 진위를 파악할 수 없어 뭐라 드릴 말씀이 없으나, 추정해 보면 글에서 표현한 모욕감은 질문자님이 느낀 감정의 문제라고 보이며, 이는 옳고 그름을 판단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사료됩니다.

    다만, 저희 임직원중 누가 작성자님과 통화를 했는지는 모르겠으나 통화를 한 직원이 있다면,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을 하기 위해서 질문했을 것으로 보이며, 사실관계 파악을 하기 위한 질문의 특성상 질문을 받은 분께서는 어투가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수는 있겠으나, 문의하시는 분에게 성의없는 태도로 대하는 직원은 저희 사무실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으며 당연히 모욕감을 주는 행위를 하는 직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작성자님께서 말씀하신 성의없는 태도와 모욕감의 근거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적시를 해주시면 저희가 사실관계를 조사하여 저희쪽의 잘못이라고 판단되면 작성자님게 사과드릴 것이며, 추후 전화응대를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0) 2018-01-17 23:25:53 수정
    lawhe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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